고객 서비스 응대를 위한 전국적 기술/영업 지원 체계 구축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화면크기
  • 글자크기 확대보기
  • 글자크기 100%보기
  • 글자크기 축소보기


HOME 고객지원 공지사항
  • 공지사항

    고객 서비스 응대를 위한 전국적 기술/영업 지원 체계 구축

    페이지 정보

    작성자 TINNO 작성일18-03-15 17:23 조회11,084회

    본문

    [대전 본사, 경기지사(2년차), 안동지사(2년차), 경상지사]을 통한 적극적 지원 체계

    많은 고객들이 전국지역에서 (주)티노의 솔루션, 제품을 선택하여
    국내 1위의 관공서 지자체 의회 HD 회의 중계 구축 업체,
    국내 1위의 관공서 지자체 의회 HD 회의 중계 유지 보수 용력업체로써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함께 하신 고객들께 감사드립니다.
    (주)티노 임직원은 판매된 제품, 자사 솔루션의 끊임없는 개선과 업데이트를
    지원하고, 버전업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

    좀 더 빠른 고객에 대한 기술 및 영업 대응
    지역 발전을 위한 지역 인재 채용
    자사 직원들의 업무 부담 경감등을 위해서

    대전 본사, 경기지사(2년차), 안동지사(2년차), 경상지사과 인력을 충원하였습니다.
    좀 더 체계적인 전국 서비스망과 고객이 주신 사랑에 보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TOP